• American Chamber of Commerce in Korea
  • Your Partner in Business Since 1953
close
close

Login

home> >

AMCHAM Korea

[News Article] 음악 NFT 기업 메타비트, 글로벌 거래소 '크립토닷컴 NFT'와 공동 사업

2022.08.10

음악 NFT 기업 메타비트, 글로벌 거래소 '크립토닷컴 NFT' 공동 사업 


뉴스1 박현영 기자 - 음악 대체불가능 토큰(NFT) 플랫폼 기업 메타비트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크립토닷컴NFT 전략적 제휴를 맺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고 9 밝혔다.

 

메타비트는 케이팝 팬덤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이 담긴 NFT 통해 'F2E(Fan to Earn)'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패노먼스(Fan+Performance) 인덱스를 개발, 활동에 대한 정량 정성적 지표를 추출한다특히 이번 제휴에서는 크립토닷컴의 NFT 플랫폼인 크립토닷컴 NFT 통해 스페셜 에디션 NFT 선보인다. 스페셜 에디션 NFT에는 메타비트가 진행하는 특전과 각종 수집품 아이템, 에어드롭 혜택이 포함된다. 메타비트와 공동으로 사업을 진행하는 크립토닷컴은 지난 2016 설립된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다.

 

스테파니 (Stephanie Kim) 메타비트 대표는 "이번 크립토닷컴과 협력을 통해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창의적인 NFT 산업의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하고, 그에 따른 새로운 사업 모델을 제시할 "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타비트는 지난 7 원어스, 마마무 등이 소속된 알비더블유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우리넷, 콘텐츠엑스, 스튜디오잼,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디에스피미디어, 티알엔터테인먼트, 비츠엔터테인먼트, 제이스톰 8개사와도 공동사업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글로벌 음악 NFT 플랫폼 사업을 알렸다.

 

출처: www.news1.kr/articles/4767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