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erican Chamber of Commerce in Korea
  • Your Partner in Business Since 1953
close
close

Login

home> >

AMCHAM Korea

[News Article] 베스핀글로벌,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비저너리 기업으로 선정

2022.08.10

베스핀글로벌,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비저너리 기업으로 선정

 

 뉴시스 송종호 기자 - 베스핀글로벌은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정보기술(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에서 비저너리(Visionary)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 밝혔다.

 

매직 쿼드런트는 정보기술(IT) 시장조사 전문기업인 가트너에서 발행하는 연례 보고서다. IT 분야 기업들을실행 능력비전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평가해 발표한다. 베스핀글로벌은 지난해 니치 플레이어(Niche Player) 선정된 이어 올해 비저너리로 승격되며, 같은 부문에 2 연속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니치 플레이어는 틈새시장 공략에 주력하는 기업을 의미한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전·구축·운영·관리 클라우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2015 설립 이후 3000곳이 넘는 고객사의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전환 서비스를 수행해왔다. 국내외 고객사 2000곳을 돌파한 멀티 클라우드 관리 자동화 플랫폼옵스나우(OpsNow)’ 클라우드 최적화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가트너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의 관점을 더욱 구체적으로 적용·분석해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부문을 신설했다. 해당 부문은 전문적인 디지털 전환 서비스와 사업적 지원을 제공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올해 매직 쿼드런트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부문에는 베스핀글로벌을 포함해 20 기업만이 선정됐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베스핀글로벌의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해당 부문에 2 연속 등재된 것은 클라우드 전문성과 디지털 전환 역량이 세계 최고 수준임을 다시 한번 공인하는 이라며앞으로도 국내외 고객을 적극 지원함은 물론, 클라우드 기반 기술과 서비스 고도화를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이라고 말했다.

 

출처: https://newsis.com/view/?id=NISX20220805_0001968616&cID=10406&pID=13100